2019년 오픈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수요조사
  • SPRi
날짜2019.05.20
조회수3078
글자크기

'공감과 소통의 SW 정책 오픈커뮤니티'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양방향 정책 플랫폼으로 SW 정책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하고 제언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SW 정책 오픈커뮤니티'는 '17년 11월 페이스북 그룹을 개설하여 '18년 4월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SPRi) 홈페이지, 네이버 블로그까지 채널을 확장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9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커뮤니티와의 교류를 확대하고, 커뮤니티 멤버분들과 방문자분들의 커뮤니티 운영과 콘텐츠 제공에 대한 의견을 들어보고자 수요 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본 설문에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법 제33조 2항에 의거 모든 개인 정보 및 내용은 보호되며, 통계적 분석 및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위한 자료 이외의 목적으로는 활용되지 않습니다.

귀하의 소중한 응답은 'SW 정책 오픈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SW 관련 분야 토론과 정보 제공 서비스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오니 잠시 시간을 내어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미지를 누르시면 설문 조사가 진행됩니다.

*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는 소프트웨어 연구를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하여「정보통신진흥및융합활성화등에관한특별법」에 의거 설립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부설 국가 연구 기관입니다.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 수요조사 EVENT! 소프트웨어 정책에 대한 여러분들의 솔직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참여하신 분들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수요조사 기간 2019.05.20(월)~2019.06.02(일) 참여방법 온라인참여 https://forms.gle/xTJPmCQo9vCc7pMz7 당첨경품 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